이해하기 쉬운 우울증에 대한 도움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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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울증을 치료할 때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의 심각성을 조절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우울증과 싸우고 기분을 좋게 하는데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아는 것이다.

이 팁은 당신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위 임상적 수준의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처방전이 필요 없는 치료법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예를 들어, 포도 주스나 생트 주스를 드셔보십시오.

세인트 존스 바텀은 정신 복지에 건강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또한 전통적인 처방보다 우울증에 대한 훨씬 경제적인 접근법이다.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것들을 반영하기 위해 집이나 침실을 장식하라.

이것은 네 기분을 나아지게 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이 될 거야.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여러분의 감정과 생각을 종이에 적는 것은 정말로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증에 대해 글을 쓰는 것도 패턴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취미를 가지도록 해보라.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쁘게 하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집 짓기, 낡은 가구 손질하기, 일기 쓰기 등은 모두 다시 의욕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취미다.

여러분은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여러분의 우울증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둘러싸는 것으로 우울증에 저항할 수 있다.

당신은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관심사를 발전시키는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삶에 즐거운 관심이 없을 때 우울해진다.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흥미와 활동을 갖는 것은 정신 건강에 매우 중요하며, 행복뿐만 아니라 자존감도 높일 수 있다.

즐거운 활동은 만족을 전달하고 긍정적인 영역에서 생각을 유지한다.

긍정적으로 생각해! 부정적인 생각은 우울함의 표시다.

당신이 우울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좋은 사람들을 소외시키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긍정적이 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곁에 있는 것을 더 즐겁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외로울 가능성이 덜할 것이다.

우울증이 압도적으로 느껴질 때도 기분 전환을 위해 적은 변화를 사용할 수 있다.

우울증에서 회복하는 과정에서 너무 큰 진전을 보이는 것은 실제로 우울증을 증가시킬 수 있고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은 당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당신의 감정을 다룰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쉽게 우울해지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의 생각을 매일 일기에 기록하라.

이런 식으로 당신의 기분을 관찰하는 것은 우울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기장을 확인하면 우울한 에피소드를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당신의 기분 패턴을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의 팁에서 보셨듯이 우울증에 대한 치료를 받기 전에 습득할 수 있는 많은 지식이 있으며, 의사의 도움과 함께 이러한 지식이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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