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담배 방지 팁으로 평화롭고 조용히 잠을 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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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코담배 방지 팁으로 평화롭고 조용히 잠을 자세요.

코를 골니? 그렇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코골이를 줄이거나 없애기를 바란다면 이 글의 정보는 당신에게 유익할 것이다.

코골이를 해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코골이의 근본적인 원인을 밝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건강상의 문제들은 코를 골게 하고 치료를 받지 않으면 코고는 소리가 사라지지 않는다.

사실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영원히 코를 골지 않으려면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목의 조직을 자극하여 붓기를 유발한다.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목구멍에 염증이 생긴 것이다.

코고는 소리는 몸무게를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함으로써 최소화될 수 있다.

체중이 항상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목 주위에 과다한 지방이 있으면 기도에 부담을 가중시켜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가 찌면 코고는 소리가 더 심해진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추가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마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코를 골고 임신을 하면 바로 병원에 가야 한다.

임신부가 임신 중에 코를 골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지만, 당신은 이 문제가 당신의 아기와 산소의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워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이 문제를 상의하도록 하라.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의 코 고는 문제의 원인일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진통제와 근육 이완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가 제한되게 할 수 있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골이도 심해진다.

코를 골지 않으려면 좀 더 딱딱한 베개를 가져라.

부드러운 베개 위에서 잠을 자는 동안 목 근육이 너무 많이 이완되어 기도가 수축될 수 있다.

통로가 좁아지면 코를 골기 시작한다.

이 통로를 열어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더 단단한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다.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는 주장에 진실성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한 의사는 노래하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왜냐하면 노래하는 것은 목에 근육을 만들고 부드러운 미각을 만들기 때문이다.

건강한 근육 톤은 밤에 기도가 조이는 것을 막아 코골이를 예방하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코골기 성향이 있다면 약 탓도 있을 것이다.

어떤 처방약들은 당신의 비막을 건조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비막을 부풀게 하고 기류를 제한하게 할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약물들은 목 근육이 발산할 정도로 진정시켜 기도가 완전히 무너지게 할 것이다.

저녁 식사 중에 적게 먹으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많이 먹으면 속이 꽉 찰 것이다.

이것은 횡격막을 밀어 올려 목구멍을 막게 할 수 있다.

목구멍이 좁아지게 하면 공기 흐름을 줄여 코골이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코를 고는 방법을 없애기 위해 자신의 위치와 잠자는 방법을 바꾸어라.

등에 업혀 자는 것이 코골이의 주요 원인이다.

목 조직과 근육이 이완되어 넘어진다.

대신 한쪽에 눕는 것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것이고, 여러분은 더 편안하고 더 조용한 수면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알코올과 수면제는 신경계와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코를 골게 만든다.

이 약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니, 이 두 가지를 멀리하라.

이 글에 포함된 팁은 코골이를 관리하는 능력에 대해 조금이나마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기 위한 것이었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응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면 곧 코골이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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