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싶은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읽고 싶은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읽고 싶은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좋은 평판을 만드는 것은 많은 새로운 사업을 끌어들일 수 있다.

고객들은 행복할 것이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과의 경험에 대해 말할 것이다.

비즈니스 평판을 지키는 것은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하다.

비즈니스 평판 향상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좋은 범죄는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항상 주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기업이 신중하게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신속한 대응은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해서는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5분에서 10분 동안 온라인에서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정중하게 대해야 한다.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찾아가야 한다.

고객이 있는 곳에 가면 더 잘 배울 수 있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될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그 정보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상황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실들로 당신의 반응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이 확고한 사업 표준을 세우는 것은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평판을 원한다면 당신의 사업 전반에 걸친 투명성이 필요하다.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를 절대 덮어두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라.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특히 그들이 보답으로 무언가를 얻었을 때 실수를 용서할 것이다.

일단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현명하다.

간혹 문제가 바로 눈에 띄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체크인을 하는 것은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네 명성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거나 무너뜨릴 수 있다.

좋은 평판은 고객들이 회사를 더 신뢰하게 하고 더 많은 사업을 가져오게 한다.

당신 회사의 성공 여부는 그것에 달려 있다.

사업 평판을 잘 관리하면 사업이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