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어택: 삶에 즐거움을 되돌려 놓기 위한 팁

패닉 어택: 삶에 즐거움을 되돌려 놓기 위한 팁

패닉 어택: 삶에 즐거움을 되돌려 놓기 위한 팁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황발작에 대한 파악을 시작할 시간이다.

그것은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어! 아마 어디서 공황발작 치료를 받을 수 있는지 모를 것이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것에 대한 효과적인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그 아이디어들은 당신에게 최고의 도움을 찾는 방법을 보여주기에 아주 좋다.

공황 발작에 시달릴 때는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공격들이 일어나게 될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감정적으로 덜 대처할 수 있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공황발작의 강도는 공격으로부터 떨어져서 호흡의 제어권을 빼앗으면 향상될 수 있다.

깊고 고른 호흡은 공황 발작을 진정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이다.

당신은 영원히 지속되는 공황 발작을 경험하셨나요? 당신이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있으며 공황 발작은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통제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을 고립시키지 않도록 조심하라.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다루려고 할 때, 여러분의 문제와 문제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사람들을 주변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진정한 친구는 당신의 공격을 도와주고 싶을 것이다.

공황에 대한 숨막히는 두려움에 직면했을 때, 여러분 주변에 정말로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그 대답은 거의 항상 아니오가 될 것이기 때문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두려움이 당신 주위에서 사라질 수 있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의 주의를 분산시키도록 노력하라.

방 안의 무언가를 보거나 조사하거나, 만트라라고 말하거나, 퍼즐이나 두뇌 추적기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이렇게 하면 완전히 날아가는 공격을 막을 수 있고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가능하다면, 직접 대화할 수 있도록 그들을 초대해라.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빠르게 개선시켜 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진행되는 동안 숨을 들이쉬기보다는 내쉬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호흡법을 최대한 활용하는 비결이다.

날카롭고 빠르게 흡입하는 것은 괜찮다; 사실, 그러한 빠른 흡입은 공격 중에 흔하다.

중요한 것은 숨을 죽이고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많은 다른 것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참여하는 어떤 지원 그룹도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는 아이는 말을 걸고 바로 자리에 앉아야 한다.

이런 공격을 통해 표출되고 있는 아주 잘못된 일이 있을 수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을 것 같지 않기 때문이다.

자녀와의 대화를 열고, 자녀와 함께 완전히 투명해질 수 있다는 것을 자녀에게 알려야 한다.

꽤 자주, 공황 발작이 또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실제로 그 원인이 될 수 있다.

공격의 방아쇠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집중하지 마라.

당신의 생각은 강력하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계속 생각한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을 불러올지도 모른다.

근본적인 개념은 단순히 공황발작에 대한 생각을 마음 속으로 흘려보내는 것이 다른 어떤 것도 심사숙고하지 못하게 한다는 점에서 제안의 힘을 포함한다.

위 기사의 정보는 공황 발작에 대한 당신의 걱정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었어야 했다.

배울 점이 많지만, 이제 이 질환에 대한 의학적 도움을 구할 때 시작해야 할 곳이 생겼다.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이 기사로 돌아와 몇 가지 질문에 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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